화제 이슈

🎬 브래드 피트의 질주, 『F1: 더 무비』 — 미국 언론들이 주목한 이유

THE BERRY 2025. 6. 27. 05:37
반응형

🎬 브래드 피트의 질주, F1: 무비』 미국 언론들이 주목한 이유

2025 여름, 세계 영화관에서 가장 빠르게 질주하고 있는 영화가 있죠
바로 F1: The Movie, 브래드 피트 주연, 조셉 코신스키 감독, 그리고 전설적인 F1 챔피언 루이스 해밀턴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한 대작입니다.

미국 주요 언론들은 영화를 단순한 레이싱 무비가 아닌, “새로운 스포츠 블록버스터의 기준으로 주목하고 있다고 합니다.

🎥 할리우드와 F1, 드디어 만나다

실제 F1 경기장에서 직접 촬영

미국 매체 The Guardian 영화가 단순한 CG 레이싱 장면이 아니라,
실제 F1 그랑프리 현장에서 직접 촬영했다는 강조했습니다.

이는 지금껏 어떤 영화도 시도하지 못했던 접근이라지요.
실제 트랙, 실제 , 실제 긴장감 리얼함은 스크린을 뚫고 전해지는 영화관의 큰 스크린으로 직접 보면 그 느낌이 바로 느껴집니다

🎭 브래드 피트, 레이서가 되다

피트는 영화에서 허구의 베테랑 F1 드라이버 '소니 헤이스' 연기합니다.
한때 은퇴했던 그가 젊은 드라이버를 멘토링하며 복귀 레이스에 나서는 이야기이죠.

미국의 WSJ 브래드 피트가 모든 레이싱 장면을 직접 소화하려고 훈련했다는 강조했고, 그가 보여주는 인간적인 고뇌와 재기의 드라마가 헐리우드 특유의 감정선을 완성했다고 평가했습니다.

🏁 미국에서 F1 흥행할 있을까?

F1 오랫동안 유럽 중심의 스포츠였지만, 최근 미국에서도 인기가 급상승 중이지요.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Drive to Survive》의 성공 이후,  F1 미국 젊은 세대에게도 '쿨한 스포츠' 자리잡기 시작했습니다.

F1: The Movie』는 이런 흐름을 바탕으로 “헐리우드 스타일의 감동과 액션 그리고 “F1 실제감 결합해 미국 관객뿐 아니라 세계 팬층을 타겟으로 삼았습니다.

 

💰 미국 언론의 흥행 전망

미국에서는 개봉 세계 1 1,500 달러의 수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India Times)

애플 오리지널 콘텐츠 가장 성공적인 극장 영화가 가능성 언급했고요,

무엇보다 보는 내내 스크린을 통해 흘러나오는 비주얼의 정점 그리고 헐리우드식 드라마의 감동이 있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 요약: F1: The Movie』가 의미 있는 이유

포인트 내용
🎬 제작진            브래드 피트, 조셉 코신스키 (탑건: 매버릭), 루이스 해밀턴
🏎️ 리얼함             실제 경기장, 진짜 F1 레이스와 협업
🔥 드라마             인간성, 감정, 재기 서사
🌎 타겟             기존 F1 팬 + 미국 일반 관객 + 글로벌 대중
💰 흥행 전망             애플TV+ 최초의 흥행 영화 가능성

 

✍️  베리의 마무리

F1: The Movie』는 단순한 스피드 영화가 아니에요.
F1
이라는 익숙지 않은 스포츠를 대중적으로, 감성적으로 풀어낸 작품이라고 볼 수 있지요.
미국 언론들도 “헐리우드와 스포츠가 만났을 벌어질 있는 최고의 결과물이라고 평가했죠.

스릴을 좋아하는 사람, 브래드 피트 ,
그리고 새로운 세계에 눈뜨고 싶은 관객이라면 만한 영화랍니다.

반응형